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폐업한 곳

통영 동피랑 통영 다찌 맛집 통영사랑식당(주차/메뉴)

by 허연동백 2022. 1. 24.

목차

    통영의 숨겨진 보석, "통영사랑 회식당": 다찌부터 숙박까지 완벽한 경험

    동피랑과 중앙전통시장 근처의 완벽한 위치

    통영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통영사랑 회식당'은 빼놓을 수 없는 목적지입니다. 이곳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편안한 숙박 시설까지 겸비한 독특한 공간이에요. 2층에 위치한 호스텔(펜션, 게스트하우스 형식)과 3층의 '통영사랑 회식당'은 여행객들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특별한 맛의 비밀, "통영사랑식당"

    • 영업 시간: 매일 10:00~21:00, 화요일 휴무
    • 전화 예약: 010-2013-7982
    • 메뉴:
      • 점심 특선: 20,000원 (12시~2시, 2인 이상 주문 가능)
      • 다찌 1인: 30,000원

    '통영사랑 회식당'은 통영의 다찌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통영을 방문하는 여행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숙박과 식사,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이곳의 호스텔은 신축 건물로,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이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동피랑마을과 통영중앙전통시장과의 근접성은 통영을 여행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편리한 주차 시설

    통영에서 주차장을 갖춘 식당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 '통영사랑 회식당'은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크게 높여줍니다. 이 주차장은 호스텔 숙박객과 식당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큰 장점이 됩니다.

    식당 접근 방법

    주차장 쪽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3층으로 내려갈 수 있으며, 주차장 옆으로 걸어가도 됩니다. 다만, 식당의 정확한 이름이 현수막과 내부 표지판에서 다르게 표기되어 있어 약간의 혼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앞으로 개선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방문 전 필수 확인 사항

    식당에 들어가기 전, 안심콜로 전화를 하여 방문 등록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는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방문 경험

    통영사랑 회식당을 방문한 경험은 특별했습니다. 원래는 오후 3시경 방문할 계획이었으나, 사장님의 준비 상황에 맞춰 5시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었고, 이는 식당의 인기를 방증하는 듯했습니다.

    다찌의 매력

    통영에서의 식사라면 당연히 다찌를 빼놓을 수 없죠. 통영사랑 회식당의 다찌는 가성비가 뛰어나며, 다른 횟집에 비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저희는 2인분의 다찌를 주문했는데, 그 맛과 질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식당의 특별한 서비스

    식당의 서비스 방식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든 음식은 주문 즉시, 따뜻하게 준비되어 제공되었으며, 특히 잡채와 같은 반찬은 테이블마다 볶아서 가져다주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이런 방식은 다른 곳에서 보기 드문, 통영사랑 회식당만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음식의 맛과 질

    식당에서 제공되는 음식의 질은 매우 높았습니다. 과메기부터 시작해 싱싱한 해산물과 회무침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리는 신선함과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과메기부터 시작해 각종 회무침에 이르기까지, 모든 해산물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발악하는 산 낙지의 싱싱함은 이곳이 제공하는 최상의 품질을 대변하는 듯했습니다.

    해삼 멍게...

    참돔회

    해삼 내장까지...

    멍게비빔밥

    고등어조림, 매운탕, 고구마 튀김...

    참치의 매력

    이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중앙에 놓인 참치였습니다.

    특히, 참치의 고소함은 광어를 좋아하는 저에게도 새로운 맛의 경험이었으며, 그 맛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듯했습니다.

    총평

    통영사랑 회식당은 통영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곳입니다. 그들의 음식과 서비스, 분위기는 통영을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의 식사는 단순한 식사를 넘어서, 통영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통영을 방문한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통영사랑 회식당은 통영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할 만한 곳입니다. 편안한 숙박과 맛있는 식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이곳은,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