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제주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하귀 바닷가

by 하양동백 2020. 9. 2.

목차

함덕에서의 즐거운 시간, 델문도의 아름다운 풍경

작년 가을에 혼자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다. 포스팅을 하지 않다가 이제야 포스팅한다. 다음 달에 또 홀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라... 밀린 숙제를 하는 기분으로...

여행 중에는 여러 장소를 방문했지만, 특히 함덕 지역은 내가 잘 알지 못했던 곳 중 하나였다. 그래서 함덕해수욕장 근처의 델문도에 들렀다. 혼자 여행을 하다 보니 주변을 더 주의 깊게 살펴보게 되었다. 여기저기서 풍경을 감상하고,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함덕해수욕장의 매력

함덕해수욕장은 맑은 바다와 아름다운 백사장이 유명한 곳이다. 해변가를 따라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여행이 가치 있는 시간으로 기억될 만하다. 특히나 여러 가게가 밀집한 해변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한 장의 사진 한 장의 추억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는 여행의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다.

또바기에서 보말 칼국수를 먹었다. 먹는데 정신 팔려서 칼국수 사진은 찍지 못했다.

식당을 나오다가 아차 싶어서 뒤돌아 가게 사진을 찍으려는데, 묘령의 여인이 찍혔다. 사진에는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일반인 몸매 치고는 정말 예쁜 몸매의 소유자의 미시 같았다. 번호라도 물어볼걸...

괜히 뻘쭘해서 해안가 쪽으로 또 한 컷...

묘령의 여인이 지나간 뒤에 카페 바람기억의 사진도 찍었다.

델문도, 바다를 담은 작은 섬

델문도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작은 섬이다. 이곳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 잔 하기 좋은 카페가 있다.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와서 차를 마시는 동안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나 밤에는 바닷가에서 바라보는 별이 아름다운데, 이곳에서의 한 잔은 분명히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호텔에 들어가기 전에 델문도에 들러서 밤바다를 감상했다.

바람이 거세서 차 카페 델문도에서 차 한잔 테이크 아웃하여 여기저기 기웃거려 본다.

델문도 전화번호 :064-702-0007 커피전문점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1

델문도만 놓고 보면 어느 열대 휴양지의 카페 같은 느낌으로 보인다.

그러기에는 쌀쌀한 날씨였던 기억.

하귀 바닷가, 낚시와 풍경을 즐기다

제주도에서 바다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낚시다. 하귀 바닷가는 그야말로 낚시하기 좋은 곳이다. 바다의 푸른 물고기들을 낚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닷가의 풍경도 매력적이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내가 여행 중에 이곳에서 만난 미인의 모습도 잊을 수 없다.

다음날 낚시할 곳을 찾아 하귀 쪽으로 이동했다.

하귀도 인근의 바닷가 쪽에서 다가오는 갈매기 사진을 찍으려고 폰으로 사진을 찍는데... 또 홀로 여행 온 묘령의 여인이 우연히 화각에 들어온다.

멀리서 보아도 꽤 미인일 것만 같다.

디지털 줌으로 당겼더니 화소가 깨져서 유령 같다.

결론: 제주 여행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다

이번 여행을 통해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함덕 지역의 아름다운 해변과 델문도의 한적한 휴식 공간, 그리고 하귀 바닷가의 낚시와 풍경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경험이었다. 다음번 여행에서는 또 다른 장소를 방문하여 더 많은 추억을 쌓고 싶다.

나이 마흔이 넘으면 여자보다는 낚시지....

낚시할 곳 찾아 또 길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