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신영시장 빵집 빵 & 매일유업 우유속에 모카치노 우유 카라멜 마끼아또

by 하양동백 2020. 8. 30.

목차

    신영시장 빵집 빵 & 매일유업 우유 속에 모카치노 우유 카라멜 마끼아또

    이제는 달관의 경지입니다. 그래서 당분간 이 블로그에는 정보성 글보다는 일상생활 글만 등록할 예정입니다. 뭐 어차피 2년 넘게 그렇게 방치되었던 블로그이기도 하구요.

    오늘 소개할 곳은 신영 전통시장 안에 있는 이름 없는 빵집입니다.

    신영 전통시장, 그 속에는 끊임없는 사람들의 소리와 활기가 넘쳐흘러요. 이곳은 그야말로 일상의 한 조각을 담은 공간이죠. 오늘은 이 번화한 시장 안에 자리한 한 빵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름은 없지만, 그 진가는 그 내부에서 발견됩니다. 이곳은 단순히 먹을거리를 파는 곳이 아니라, 우리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맛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아 물론 나름 상호는 있을 테지만… 자세히 본 적이 없습니다. 신영시장 메인로드 중간 즈음에 위치해 있는 빵집인데요. 시장 내 빵집답게 저렴합니다.

    그리고 맛도 좋습니다.

    이 집의 시그니처 빵은 마늘 바게트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빵을 잔뜩 사 오다가 편의점에 들러서 우유도 구입했죠.

    착한 기업으로 손꼽히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라는 우유입니다.

    캐러멜 마끼아또와 모카치노를 사 왔죠.

    아내와 둘이서 맛있게 냠냠.

    살찔걱정은 먹는 동안에는 접어두세요.

    먹고 후회하세요.

    안 먹고 아쉬워하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ㅋ

    빵집의 위치와 분위기

    신영 전통시장의 중심부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찾아가는 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시장의 메인로드 중간 쯤에 자리하고 있어, 오가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작지만 아늑한 공간 속에서는 직원들의 친절한 인사와 따뜻한 분위기가 손님들을 반겨줍니다.

    다채로운 빵 종류

    이 빵집의 빵은 다채롭고 매력적입니다. 특히, 그들의 시그니처 빵인 마늘 바게트는 한 입 베어물 때마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향과 맛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물론, 마늘 바게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이 줄지어 있어, 고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매일유업 우유 속에 담긴 특별함

    이 빵집에서 맛있는 빵을 고르고 나면, 곁들일 음료도 필요하겠죠? 그럴 때, 매일유업의 우유는 최적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카라멜 마끼아또와 모카치노는 우유 속에서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음료들은 단순히 마시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먹고 후회 없는 맛의 여정

    이 빵집에서 빵을 골라 우유를 마신 후, 먹음직스러운 빵과 풍부한 우유의 조화로운 맛을 즐기는 그 순간은 정말 특별합니다. 당신이 이곳에서 보낸 시간은 후회 없이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리고 살찔 걱정은 그 순간에는 잊어버리고 말아요. 오늘은 달콤한 여행에 푹 빠져보세요.

    결론

    신영 전통시장 속 이 빵집은 그 어떤 곳보다도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그들의 다채로운 빵과 매일유업의 우유는 여러분의 일상에 특별한 기억을 남길 것입니다. 오늘은 이곳을 찾아서 특별한 맛의 여정을 떠나보세요.

    키워드: 신영 전통시장, 빵집, 매일유업, 우유, 카라멜 마끼아또, 모카치노, 특별한 맛, 일상생활, 풍부한 향, 달콤한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