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커피커퍼 강릉커피농장

by 하양동백 2020. 9. 13.

목차

    강원도 강릉 왕산의 커피농장의 커피박물관과 커피농장에서 커피나무를 둘러봤다면,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는 무료 시음을 빼먹을 수는 없다.

    무료 시음이라 뭐 대단한 것일까 싶겠지만, 즉석에서 드립 한 더치커피를 맛있게 내어준다.

    커피 향과 커피나무에 취해 구경을 했다면, 무료 시음으로 마실 수 있는 호사를 누려보자.

    로스팅 머신에서 풍겨 나오는 구수한 커피 원두를 볶는 향을 맡으면서 즉석에서 내린 더치커피를 맛보는 것은 더할 나위 없는 즐거움이다.

    물론 커피농장 측은 밑지지 않는다.

    즉석에서 맛본 더치커피 맛에 취한 나는 덜컥 더치커피 원액을 3병이나 사버렸다.

    그리고 한 술 더떠 강릉 커피나무 축제를 위해 마련된 야외 부스에서 커피묘목 2그루와 커피 씨앗 키우기 세트를 샀다.

    방금 로스팅 된 신선한 수프리모 원두도 덜컥 충동구매 ㅜㅜ.

    [강릉] 커피커퍼 커피농장 커피나무에 꽃이 피고 빠알간 커피체리가 열렸다.

    작년 가을에 커피농장을 방문했을 땐 사실 빨간 커피체리를 구경할 수 있길 바랬었지만, 초록색의 열매뿐이었다.

    올해 방문해보니, 하얀 꽃이 핀 나무도 있고, 빨간 커피체리가 농익어가는 커피나무들도 있다.

    한 두어개 기념으로 따오고 싶었지만, 곳곳에 CCTV의 눈초리가 매섭다. ㅋㅋ.

    커피 수확해서 한국산 커피 한번 맛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그런 체험이라면 얼마든 낼 수 있는데...(2만 원까진 ok)

    왕산의 커피박물관과 커피농장을 둘러봤다면, 로스팅 하우스에서 로스팅되는 원두의 향을 맡으면서 무료 시음을 해볼 수 있다.

    무료 시음으로 부족하면, 바로 옆에 2층짜리 커피숍에서 제대로 된 커피를 조금은 비싸지만, 맛있게 맛볼 수 있다.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를 주문해서 야외의 파라솔 아래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다.

    농업회사법인 커피커퍼 커피농장 전화번호 : 033-645-0592 식품 | 주소 강원 강릉시 왕산면 왕산리 806-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