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청라5단지 제육쭈꾸미정식, 육회 맛집 더 소유 메뉴 가격

by 하양동백 2020. 11. 2.

목차

    재작년에 이사오자마자 작성해뒀던 글인데, 내가 운영하던 블로그가 죄다 다음 검색에서 누락되어서, 블로그를 옮기던 중이라 이제야 옮기게 됐다.

    여전히 청라 5단지 더 소유는 최애 단골집이며, 주로 요새는 육회비빔밥 포장 주문해서 먹는 중이다.

    코로나 때문에...


    청라 5단지에 이사 온 뒤 가장 처음 맛본 식당이 5단지 상가단지에 위치한 더소유라는 식당이다.

    이사를 하고 아직 집 정리가 덜 되었던 터라 이곳저곳 헤매다가 들어간 곳이라 전혀 정보가 없던 식당이다.

    이 집의 주력은 아마 찜갈비인 듯 하지만, 점심에 찾았던 터라 찜갈비는 좀 부담스러울 듯했다.

    더 소유 메뉴판을 보면 정작 주력은 육사시미와 육회인 듯하다.

    최근에는 싱싱한 연어회와 육회+ 생연어회, 육사시미+연어회가 추가되었다.

    주로 점심시간에만 찾은 만큼 우리 부부가 먹어 본 메뉴는 제육 주꾸미 정식이다.

    소 찜갈비 정식 런치메뉴도 가격 11000원 밖에 하지 않지만, 딱히 점심에는 희한하게 찜갈비는 안 당긴다.

    더 소유 내부는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다.

    인테리어가 그런 편이다.

    넓은 창 밖으로 청라 5단지의 아직 개발되지 않은 너른 풀밭을 바라보면, 마치 어느 들판에서 식사를 하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주차할 공간이 있긴 하지만, 주차가 쉽진 않다.

    우리 부부야 집 앞이니 걸어갈 곳이긴 한데, 일부러 찾아온다면, 차라리 인근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청라 5단지 점에 주차를 해 놓고 걸어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싶다.

    더소유 전화번호 : 032-562-8018 한정식 | 위치 인천 서구 경서동 976-17

    2018.12.10 11: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