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카페 보니또 청라점, 종로서적 옆 조용한 공부하기 좋은 카페 이연애는 불가항력 촬영지

by 하양동백 2023. 12. 21.

목차

    카페 보니또 청라점, 종로서적 옆 조용한 공부하기 좋은 카페

    카페 보니또 청라점은 청라에 위치한 조용하면서도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특히, 종로서적 청라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은 공부하거나 일하기에 적합한 조용한 분위기와 다양한 편의 시설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그럼 함께 카페 보니또 청라점을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및 운영 시간

    • 인천 서구 청라동 165-11 커낼에비뉴 A05~09호
    •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 주말: 오전 10시 - 밤 10시

    카페 보니또 청라점은 주중과 주말의 운영 시간이 다르니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말에도 밤 10시까지 영업하므로, 늦은 시간에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요 시설

    • 단체석 제공: 여러 사람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포장 서비스 가능: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료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주차 시설 완비: 차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4시간 주차가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회원은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방문 팁

    • 주차 정보: 건물 내 최대 4시간 주차가 가능하므로,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적립 및 회원 가입: 첫 방문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회원 가입에 관한 문의를 해보세요.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스터디룸 이용: 스터디룸을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을 고려해보세요. 공부나 업무에 집중하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카페 보니또의 매력

    카페 보니또 청라점은 그 자체로도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책을 읽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종로서적 청라점과의 근접성은 이 카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책을 구입한 후에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책의 내용을 읽거나 토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 내에는 스터디룸도 마련되어 있어 공부나 업무에 집중하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책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모여 공부하거나 독서 모임을 개최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여기서 저와 여친은 종로서적 청라점에서 구매한 책을 들고와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보니또 카페는 청라에서 책을 사랑하는 이들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이나 공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 훌륭한 시설, 그리고 주변 환경이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이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 속 카페 보니또 청라점

    카페 보니또 청라점은 단순히 카페가 아닌, 드라마의 세계로도 이어집니다. 인기 드라마 '이연애는 불가항력'의 촬영지로 알려진 이곳은, 카페 보니또와 함께 청라의 새로운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어우러진 청라의 풍경은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커넬웨이수변공원 - 드라마의 한 장면이 된 곳

    '이연애는 불가항력'의 한 장면에서 등장하는 청라 커넬웨이수변공원은 인천 청라국제신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공원은 경치가 아름다운 수변공원으로,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만남과 감동적인 장면들이 촬영되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송윤주가 남편의 타이타닉 프라모델을 팔기 위해 나선 장면이나, 아들의 절친 김욱을 만나는 장소로 이곳이 선택되었죠. 이렇듯 커넬웨이수변공원은 드라마의 중요한 배경이 되었습니다.

    카페 보니또 청라점 - 드라마의 한 장면을 경험하세요

    카페 보니또 청라점 역시 '이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의 촬영지로 사용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장면들을 떠올리며 카페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카페 내부의 아늑한 분위기와 외부의 경치 좋은 풍경은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청라에 위치한 보니또 카페와 커넬웨이수변공원은 단순한 카페와 공원을 넘어서, 문화적인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드라마 '이연애는 불가항력'의 촬영지로서의 역할 덕분에,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은 드라마 속 장면을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페 보니또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청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드라마 속 이야기를 떠올려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이연애는 불가항력' 드라마 팬이라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