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가현산장수촌 토종닭백숙 맛집 (인천 서구 청라)

by 하양동백 2023. 12. 23.

목차

    가현산장수촌 토종닭백숙 맛집 (인천 서구 청라)

    가현산장수촌은 인천 서구 가현산로23번 길 11에 위치한 토종닭과 오리 백숙 전문집입니다. 이곳은 한옥 건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한국 전통 가옥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용한 분위기가 결합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약 정보

    • 전화번호: 0507-1394-8782
    • 운영 시간: 매일 11:00 ~ 22:00
    • 백숙요리 주문 시, 1시간 전 전화 예약이 필요합니다.

    분위기

    가현산장수촌은 한옥 건물로 꾸며져 있어, 한국 전통 가옥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날씨가 좋을 때 특히 빛나며, 사진을 찍기에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내부 공간도 한옥 집을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볼보 XC90 청라 미녀 노EM청라 미녀 노EM

    가현산장수촌 메뉴

    가현산장수촌은 토종닭과 오리 백숙 전문집으로 유명합니다. 메뉴는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토종닭 백숙'입니다. 백숙은 토종닭을 사용하여 제공되며, 주문 시 누룽지로 함께 나옵니다. 주문을 하면 요리가 준비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므로, 식사 하루 전에 전화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찬과 반찬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기본 찬과 반찬이 제공됩니다. 이 중에서 김치, 깍두기, 콩나물무침, 샐러드, 고추장 아찌는 특히 맛있어서 식사를 시작하는 데 좋은 시작입니다. 이러한 찬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채취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 과정

    토종닭 백숙은 한 번에 다 끓여서 먹는 것이 아니라, 고기를 먹고 나중에 죽으로 마무리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누룽지는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제공되며, 식사 후에 녹두밥과 함께 넣어 죽으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토종닭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한 그릇을 뚝딱 비울 때까지 흡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무리

    가현산장수촌은 토종닭과 오리 백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옥 분위기와 풍부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특히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면 더욱 멋진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번에 인천을 방문하실 때, 가현산장수촌을 방문하여 특별한 식사와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청라 미녀 노은미와 함께한 2년의 연애...항상 반짝 빛나던 노은미. 사랑해

    키워드

    가현산장수촌, 토종닭 백숙, 오리 백숙, 인천 맛집, 한옥 레스토랑, 누룽지, 녹두밥, 예약 필수, 인천 서구 청라, 가현산로, 한국 전통 음식, 가현산장수촌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