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와인 맥주 막걸리

힙지로 인현골방 을지로 데이트 코스

by 하양동백 2024. 1. 4.

목차

    힙지로 인현골방 을지로 데이트 코스

    을지로 인현골방 소개

    인현골방은 을지로에 위치한 독특한 공간으로, 빵빵한 음악과 다채로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특별한 공간에서는 대화는 불가능하지만,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을 통해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인현골방은 서울 중구 마른내로 60-1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이 필수입니다. 주차시설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을지로 인현골방 예약 정보

    기존에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을 받았으나, 현재 예약 시스템이 리뉴얼 중에 있어서 1월 중에는 인스타그램 DM, 전화 또는 문자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예약을 위한 연락처 정보입니다:

    가격 정보

    인현골방의 이용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17시, 19시, 21시에 이용 가능하며, 기본 이용시간은 1시간 50분입니다.

    • 월~목 1인석: 2만원
    • 금~일, 공휴일 1인석: 2만 5천원
    • VIP석 (전일): 2만 5천원

    예약금은 방문해서 메뉴 주문 시 주문 금액에서 차감되는 형식이며, 남은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으니 알차게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또한, 전체 대관도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5인 이상부터 가능하니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문의해보세요!

    위치 및 접근

    을지로 3가 8번 출구나 충무로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인현골방은 을지로 3가 역에서도 가까워요. 다만, 간판이 위쪽에 작게 달려있어서 앞만 보고 가다가는 지나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키워드: 힙지로, 인현골방, 데이트 코스, 서울, 칵테일, 예약, 음악, 대화 불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가격 정보, 위치 및 접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