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통영 한달살기 숙소 요기요 배달 맛집, 통영 항남동 맛집 소매물도 회, 해물파전, 물회, 볼락구이, 굴전

by 아ZN 2023. 10. 15.

목차

    통영 한달살기: 숙소에서 즐긴 요기요 배달 맛집과 통영 항남동 소매물도의 회, 해물파전, 물회, 볼락구이, 굴전 소개

    통영은 물론 관광 명소로도 유명하지만, 미식의 도시로서도 그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통영의 해산물은 전국적으로도 유명하며, 통영에서 먹는 해산물은 그 자체로 하나의 여행 경험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는 통영에서 한 달 동안 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숙소와 배달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한다.

    통영 블루베이: 한달살기 숙소로 완벽한 선택

    통영에서 한 달을 보낼 숙소로 "통영 블루베이"를 선택한 것은 정말 좋은 선택이었다. 이 숙소는 통영 강구안에 위치해 있어 한산대첩공원이 바로 코 앞이다. 또한, 통영여객터미널과도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며, 동피랑과도 인접해 있다. 이런 천혜의 위치 덕분에 배달 음식도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소매물도: 통영 북신시장의 배달 가능한 횟집

    통영에서 먹을 만한 음식점이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소매물도"는 특별했다. 이 횟집은 통영 북신시장 1길 44에 위치해 있고, 전화번호는 055-646-3015다. 제로페이도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통영 한달살기 숙소 요기요 배달 맛집, 통영 항남동 맛집 소매물도 회, 해물파전, 물회, 볼락구이, 굴전

    회와 해물파전

    소매물도에서는 회가 기본으로 맛있다. 그리고 해물파전도 정말 뛰어나다. 해물파전은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배달로 시켜도 그 맛이 손상되지 않아서 자주 시켰다.

    굴전과 물회

    통영하면 굴이 떠오르는데, 소매물도의 굴전도 맛있다. 굴이 통통하고 신선해서 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물론, 회를 잘하는 곳이니 물회도 맛있다. 물회는 신선한 생선과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 한 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이다.

    생선구이와 반찬

    생선구이도 맛있다. 특히 볼락구이는 정말 추천한다. 물론, 반찬으로 따라오는 다양한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다.

    통영 한달살이를 하면서 먹었던 음식들 중에서 소매물도는 정말 추천할 만한 곳이다. 회부터 해물파전, 굴전, 물회, 볼락구이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 통영에 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키워드: 통영 한달살기, 통영 블루베이, 소매물도, 통영 북신시장, 해물파전, 물회, 볼락구이, 굴전, 통영 맛집, 통영 항남동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