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청라 카페 추천 인썸니악 커피 바 커낼웨이 에스프레소 맛집

by 아ZN 2023. 11. 18.

목차

    청라 카페 추천: 인썸니악 커피 바의 커낼웨이 에스프레소 맛집 탐방기

    인천 청라국제도시는 다양한 문화와 맛집이 어우러진 곳으로, 특히 카페 문화가 발달해 있습니다. 이곳의 카페들은 각각의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천국이죠. 그중에서도 특히 인썸니악 커피 바는 청라 카페 문화의 백미로 손꼽힙니다.

    인썸니악 커피 바 위치, 영업시간

    • 위치: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 2층 A73호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문의: 0507-1346-0684

    인썸니악 커피 바는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아늑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인테리어에 있습니다. 또한, 상가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고,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썸니악 커피 바는 최고의 원두를 사용하여 에스프레소 기반의 다양한 커피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열정과 전문성이 돋보이는 곳으로, 커피의 풍미와 깊이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커낼웨이 에스프레소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깊은 맛과 향이 일품입니다.

    인썸니악 커피 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업 관련 소식을 공유합니다. 매장의 분위기나 새로운 메뉴, 특별한 이벤트 소식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방문 전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insomniac_coffee_bar입니다.

    인썸니악 커피 바 방문 팁 및 추천

    • 최대 4인까지만 단체로 이용 가능합니다.
    • 남녀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 주변 상가가 많아 복잡할 수 있으니, 미리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의 위치

    인썸니악 커피 바는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야외 공간이 펼쳐지는데, 2층에 위치한 모든 가게들은 야외와 연결되어 있어 한눈에 간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 덕분에 방문객들은 편리하게 인썸니악 커피 바를 찾을 수 있죠.

    편리한 주차 시설

    인썸니악 커피 바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주차 시설입니다. 상가 건물 내에 위치한 카페인만큼, 상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주차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주차장이 넓고 최대 4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죠.

    원두 판매 및 사장님의 커피 사랑

    인썸니악 커피 바는 단순히 커피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곳이기에, 원두의 맛과 품질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커피 애호가들에게는 이곳의 원두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시그니처 메뉴

    일반적인 카페에서는 2~3가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는 경우가 많지만, 인썸니악 커피 바는 무려 5가지나 되는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연도별로 새로운 시그니처가 추가되는 듯한 이 매력적인 메뉴 구성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핸드드립, 에이드, 일반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모든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추천 메뉴와 그 맛의 특징

    • 아이스 아메리카노
    • 판썸 Fanxsom: 이 메뉴는 2016년 시그니처로 리메이크된 음료로, 고소한 제주 말차와 카페라떼가 어우러진 맛입니다. 달콤한 크림과 쿠키, 카카오 토핑이 특징이며, 말차가 들어가 초록색 비주얼이 인상적입니다. 말차와 라떼가 잘 어우러지며, 쿠키가 씹히는 맛과 함께 달지 않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인썸니악 커피 바는 청라에서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와 편리한 위치, 그리고 특별한 맛의 원두 판매까지, 이곳에서는 커피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청라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인썸니악 커피 바는 청라에서 커피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최고의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한번 방문하면 그 매력에 푹 빠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