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와인 맥주 막걸리

청라 오늘 와인한잔 수변공원점 수제맥주 예그리나 감바스 알 아히요

by 하양동백 2023. 10. 22.

목차

    청라 오늘 와인한잔 수변공원점 수제맥주 예그리나 감바스 알 아히요

    빠르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시간을 찾는 건 정말 중요해요. 아내와의 데이트는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하죠. 청라 커널웨이 주변은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근처에서 볼링도 치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으며, 산책하기에도 그만이죠. 그러나 몸이 아픈 상황에서는 활동적인 데이트 대신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게 되기 마련이에요.

    오늘 와인한잔 청라수변공원점

    • 오늘와인한잔 청라수변공원점 
    • 와인바 
    • 인천 서구 청라동 162-19 리버프라자 B07,B08호

    오늘 저희 부부가 발견한 장소는 바로 '오늘 와인한잔' 수변공원점이었어요. 이곳은 청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커널웨이와 인접해 있어서 산책 후에 들르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오늘 와인한잔 청라수변공원점

    수제맥주와 와인, 그리고 감바스 알 아히요

    '오늘 와인한잔'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와인을 메인으로 삼고 있지만, 수제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한참을 걷다가 목이 말라 생맥주 한 잔의 생각이 간절할 때, 이곳의 수제맥주는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죠. 게다가 입간판에 적힌 가격을 보고는 정말 놀랐어요. 와인 한 잔에 2,900원이라니, 이런 파격적인 가격은 정말 드물잖아요?

    맥주와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안주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특히 감바스 알 아히요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꽤 유명하답니다. 새우와 올리브 오일, 마늘이 어우러진 이 스페인 요리는 맥주와 와인 모두와 잘 어울려서 데이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줘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테라스

    '오늘 와인한잔'의 테라스는 정말 매력적이에요. 넓은 창을 통해 청라의 커널을 감상하며 술 한잔을 할 수 있는 이런 공간은 쉽게 찾아볼 수 없거든요. 테라스에 앉아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며 커널의 경치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일상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 들어요.

    와인바에서의 가벼운 한 잔, 그리고 안주의 향연

    저희 같이 가볍게 한 잔 즐기며 세상을 가진 기분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오늘 와인한잔'은 정말 딱 맞는 곳이에요. 저는 운전을 해야 했기 때문에 논알코올 모히토로 청량감을 느꼈고, 아내는 수제 맥주 예그리나로 여유를 즐겼어요. 더운 날 시원한 음료 한 잔이 주는 즐거움이란, 말로 다 할 수 없죠.

    감바스 알 아히요, 작지만 알찬 맛의 발견

    '오늘 와인한잔'에서의 안주 선택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감바스 알 아히요는 크기는 작았지만, 그 작은 크기만큼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안주 가격들이 착해서 여러 가지를 조금씩 맛보기에도 좋은 구성이더라고요. 게다가 맛도 정말 수준급이었어요. 청라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비스트로 페르레이의 감바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죠.

    메뉴 책자부터 남다른 감성

    이곳의 메뉴 책자는 마치 시집 같은 아름다움을 자랑해요. 각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다양한 와인과 음료, 안주들이 소개되어 있어서 선택의 즐거움을 더해줬죠. 아내는 이곳의 매력에 푹 빠져 매주 오자고 하더라고요. 매주 오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게 만드는 메뉴와 가격, 그리고 분위기 덕분에 '오늘 와인한잔'은 매주 아내와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오늘 와인한잔'에서의 시간은 그 자체로 특별했어요. 청라의 아름다운 밤을 배경으로, 소소한 취미를 공유하며 풍성한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이곳은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청라 데이트 코스로 추천!

    청라 오늘 와인 한잔 수변공원점은 청라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고, 데이트 분위기를 살려줄 안주와 요리들까지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특히 이곳은 산책이나 가벼운 외출 후에 들르기에 부담 없는 장소이기도 하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청라에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늘 와인한잔'에 꼭 들러보세요.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입안 가득 퍼지는 와인과 맥주의 맛은 분명 여러분의 청라 데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키워드: 청라 데이트, 오늘 와인한잔, 수제맥주, 감바스 알 아히요, 청라 커널웨이, 와인바 추천, 인천 서구 청라동, 데이트 코스 추천, 가성비 좋은 와인, 로맨틱한 분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