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청라 양꼬치 맛집 하리네양꼬치 2호점, 꿔바로우, 지삼선, 가지만두튀김 추천

by 아ZN 2023. 11. 21.

목차

    청라의 숨은 보석, 하리네양꼬치 2호점 방문기

    인천 청라 지역에 위치한 하리네양꼬치 2호점은 최근 지인들과의 모임을 위해 방문한 맛집입니다. 이곳은 양꼬치와 다양한 중국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특히 꿔바로우, 지삼선, 가지만두튀김이 인기 메뉴입니다. 이번 방문기를 통해 하리네양꼬치 2호점의 매력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청라 양꼬치 맛집 하리네양꼬치 2호점 가게 정보

    1. 주소: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 72번길 23, 2층
    2. 연락처: 032-565-1868
    3. 영업시간:
      • 매일 13:00 - 24:00
      • 라스트 오더 23:00
    4. 정기휴무: 매달 1, 3번째 일요일
    5. 주차: 주차 가능, 주차 편리

    이 가게는 특히 양꼬치를 비롯하여 꿔바로우, 지삼선, 가지만두튀김 등 다양한 중국 요리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프라이빗한 개별룸을 예약할 수 있어,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1.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특별한 식사

    저희는 개별룸을 예약하여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겼습니다. 하리네양꼬치는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도 편리하여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매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라스트 오더는 밤 11시입니다. 매달 첫째와 셋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2.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풍성한 요리

    저희 일행은 양꼬치, 꿔바로우, 짬뽕탕, 소갈비살 등 다양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특히 양꼬치는 1인분에 10개씩 제공되며, 신선한 재료 덕분에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양꼬치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사이드 메뉴

    하리네양꼬치의 양꼬치는 숯불에 구워져 나오며, 자동 회전 구이 기계를 사용해 고르게 익힙니다.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짜사이, 땅콩, 매콤간장양념장, 배추 절임이 양고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특히 매콤간장양념은 양고기와의 조화가 탁월해, 맛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4. 다른 메뉴도 놓치지 마세요

    양꼬치 외에도 꿔바로우, 항라갈비, 지삼선, 가지만두튀김 등 다양한 중국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방문에서는 맛보지 못했지만, 이전 방문에서 경험한 바에 따르면 모든 메뉴가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하리네양꼬치 2호점, 청라에서 꼭 방문해야 할 맛집

    하리네양꼬치 2호점은 맛과 서비스,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프라이빗한 개별룸에서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청라 방문 시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