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그냥 식당 소개

5단지 청라 호수공원 딤섬 맛집 딤타오 청라점

by 아ZN 2023. 11. 17.

목차

    5단지 청라 호수공원 딤섬 맛집 딤타오 청라점

    인천 청라에 위치한 홍콩식 딤섬 전문점인 딤타오를 방문하였습니다. 미슐랭 셰프들이 운영하는 이 맛집은 청라 호수 공원 인근의 리버사이드 크루즈 몰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어, 식사 후 산책을 즐기기에도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딤타오 청라점은 청라 호수 공원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식사 후 산책을 즐기기에 매우 좋습니다. 또한, 건물 지하에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주차장 입구가 넓어 주차가 수월한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영업시간 및 서비스

    딤타오 청라점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음식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고 있으나, 포장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전용 키오스크가 입구에 마련되어 있어 빠르고 편리한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딤타오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매장 내부는 긴 소파와 양쪽으로 배치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매장 공간과 충분한 좌석 수로 인해, 붐비는 시간에도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딤타오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동남아 느낌이 나는 라탄 조명과 우드톤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커다란 통창 덕분에 실내가 매우 환하며,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도 탁 트인 느낌을 제공합니다.

    매장 한쪽에서는 딤섬을 조리하는 주방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요리 과정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이러한 개방형 주방은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투명한 조리 과정을 제공하며, 딤타오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안쪽으로 분리된 공간의 테이블은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이는 소규모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방문객들에게 개인적인 공간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테이블마다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손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정성을 다해 준비된 딤섬과 요리들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현대적인 편의성과 전통적인 요리의 조화를 이룹니다.

    테이블 세팅과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오이피클은 식사의 시작을 상쾌하게 해 줍니다. 추가로 더 원하시는 경우에는 유료로 주문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딤타오는 이러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와 서비스 면에서도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곳은 청라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청라 딤타오 맛과 메뉴

    딤타오는 미슐랭 셰프들이 운영하는 만큼, 홍콩식 딤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딤섬과 함께 특별한 홍콩식 요리들이 메뉴에 포함되어 있어, 맛의 폭이 다양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섬세한 조리 방법으로 만들어진 딤섬은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매운 완탕면

    가격: 9,800원

    매운 완탕면은 마라 향이 가득한 국물과 함께 제공되는 요리입니다.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완탕은 국물과 어우러져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딤섬과 함께 먹으면 국물의 얼큰함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면의 양이 가격 대비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샤오룽바오

    가격: 8,000원

    샤오룽바오는 육즙이 매력적인 딤섬으로, 소룡포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만두피가 적당히 얇으면서 육즙이 가득 차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번 방문에서는 만두피의 두께와 육즙의 양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문어전복 슈마이

    가격: 8,000원

    문어전복 슈마이는 전복살과 씹히는 문어가 특징인 메뉴입니다. 독특한 맛과 식감을 제공하는 이 메뉴는 살짝 비린 느낌이 있어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총평

    청라 딤타오 호수공원 딤섬 맛집은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운 완탕면의 매콤한 맛, 샤오룽바오의 육즙, 문어전복 슈마이의 특별한 식감 등 각각의 요리가 갖는 개성은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발견을 선사합니다. 메뉴 선택 시 개인의 취향을 고려하는 것이 좋으며, 다양한 메뉴를 시도해 보는 것도 이 맛집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청라의 딤타오 호수공원 딤섬 맛집에 대한 개인적인 총평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장점

    1. 주차 편리: 건물 지하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께 매우 편리합니다. 넓고 접근성 좋은 주차 공간은 식당 방문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2. 매장의 분위기: 매장은 넓고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어, 식사하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손님이 많은 시간에도 여유로운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청라 호수 공원 인접: 식당이 청라 호수 공원과 가까워, 식사 후 산책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자연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단점

    1. 기대 이하의 맛: 미슐랭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이라는 기대감에 비해, 실제 맛은 기대에 다소 못 미치는 경험을 했습니다. 특히 딤섬의 맛과 질이 기대했던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2. 완탕면의 부족한 면 양: 완탕면을 주문했을 때, 면의 양이 적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면의 양이 조금 더 풍부했다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습니다.
    3. 부족한 기본 찬: 딤섬을 찍어 먹을 수 있는 간장이나 다른 기본 찬이 제공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딤섬의 맛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종합적인 생각

    청라 딤타오 호수공원 딤섬 맛집은 주차의 편리함, 매장의 넓은 공간, 그리고 청라 호수 공원과의 가까운 위치라는 큰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맛과 관련하여 기대했던 부분에서 다소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특히, 완탕면의 면 양과 딤섬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부가적인 요소들의 부재는 개선될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라에 방문하신다면 한 번쯤 경험해 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