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청라브런치카페 카페히즈

by 하양동백 2024. 1. 2.

목차

    청라브런치카페 카페히즈

    서구 청라한내로 90 MK뷰 14층, 카페히즈 청라

    • 가게명: 청라브런치카페 카페히즈
    •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 90 MK뷰 14층, 카페히즈 청라
    • 주차 정보: MK뷰 주차장 이용 가능, 매장 이용 시 주차 2시간 무료
    • 영업 시간: 10:00 - 24:00 (라스트 오더 22:30)
    • 휴무일: 일요일 정기휴무
    • 문의 번호: 032-565-0275

    안녕하세요, 블로그 독자 여러분! 오늘은 인천 서구 청라에 위치한 청라브런치카페 카페히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카페히즈는 청라한내로 90 MK뷰 14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은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장을 이용하실 때에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며, 주차 2시간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업 시간은 10:00부터 24:00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22:30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니 방문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해주세요.

    카페히즈 청라는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이제부터는 카페히즈의 매력적인 모습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내부 분위기

    카페히즈 청라는 엘레베이터에서 나오면 아름다운 포토존이 여러분을 반겨줍니다. 매장으로 가기 위해서는 카페 쪽으로 가지 않고 반대쪽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같은 층에 교회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이 카페는 내부가 넓게 꾸며져 있지만 테이블 수는 적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은 각종 소품들과 포토존들로 아주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 분위기 있는 모임이나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딱입니다.

    카페히즈는 사진을 찍는 분들에게도 좋은 장소일 거예요. 예쁜 소품들과 포토존이 많아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사진을 찍는 데 무척 적합한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조명이 어우러져 더욱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예요.

    메뉴 소개

    카페히즈의 메뉴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과 음료로 가득합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차 등의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 브런치 메뉴: 아침 식사로 브런치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요리들은 눈과 입이 즐거울 것입니다. 에그베네딕트,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과 감자, 토스트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파스타: 파스타 메뉴도 풍부하게 준비돼 있어 파스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파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가 맛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3. 디저트: 디저트 메뉴 역시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케이크, 와플, 팬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카페히즈의 특제 디저트는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4. 음료: 커피, 차, 프라푸치노 등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으며, 시원한 음료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추가 정보

    카페히즈 청라의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032-565-0275

    그리고 카페히즈 청라는 주차 걱정 없이 맛있는 음식과 음료, 아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모임이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청라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이렇게 청라브런치카페 카페히즈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카페히즈에서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