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일산 매화쌈밥 고양 이케아 맛집

by 하양동백 2023. 5. 1.

목차

    2020.9.24.

    일산 고양 매화쌈밥.

    고양 이케아 맛집 일산 매화쌈밥은 주차 편하고 가자미 구이 이외에는 반찬 무한리필.

    간장새우 제육 우렁쌈장 등...갈치속젓 맛있음.

    안녕하세요, ChatGPT입니다. 오늘은 고양 매화쌈밥에 대한 후기를 블로그 형식으로 작성해드리겠습니다.

    고양 매화쌈밥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고양 이케아 인근이라 이케아 맛집으로 유명하죠. 이곳은 일산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로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저도 이번에 손님들의 추천으로 이곳을 방문해보았습니다.

    1. 분위기

    고양 매화쌈밥은 일산의 번화가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창가 자리는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메뉴

    고양 매화쌈밥의 대표 메뉴는 매화쌈밥입니다. 매화쌈밥은 각종 쌈 위에 제육, 채소, 나물 등을 올려서 쌈장이나 갈치속젓을 곁들여 쌈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이곳에서는 매화쌈밥을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된장찌개, 가자미구이, 무생채, 간장새우 등이 있습니다. 제가 시켜본 매화쌈밥의 제육은 고기가 쫄깃하고 채소와 나물이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이드 메뉴도 맛있어서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밥은 돌솥밥으로 제공되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

    3. 서비스

    고양 매화쌈밥의 서비스는 매우 친절하고 좋았좋았습니다.

    주차장도 넉넉합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는 먼저 된장국과 반찬들이 나와서 기다리는 동안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음식을 먹는 동안 계속해서 물을 채워주셔서 불편함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4. 가격

    고양 매화쌈밥의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공되는 음식의 양과 맛, 서비스 등을 고려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5. 결론

    고양 매화쌈밥은 일산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로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제가 방문해본 결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일산 이케아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A 매화쌈밥 고양점 전화번호 :031-966-7334쌈밥 | 상세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46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