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인천 카페 '오담(ODAM)' 한옥 카페 추천

by 하양동백 2023. 12. 22.

목차

    인천 카페 '오담(ODAM)' 한옥 카페 추천

    인천에 위치한 '오담(ODAM)'은 그저 평범한 카페가 아닙니다. 이곳은 도심 속에서 찾을 수 있는 한옥의 고즈넉한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담'은 그 자체로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카페의 다양한 메뉴와 특별한 인테리어가 방문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오담의 매력 포인트

    1. 한옥의 정취: '오담'은 인천 서구 장고개로에 위치해 있으며, 전통 한옥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공간입니다. 밖에서 보면 한옥과 현대식 건축의 조화가 돋보이며, 내부로 들어서면 한옥 특유의 따뜻하고 고요한 분위기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2. 다양한 메뉴: '오담'에서는 오담라떼, 흑임자라떼, 땅콩크림라떼, 말차크림라떼, 아인슈페너 등 고품질 크림을 사용하는 크림라떼 메뉴가 인기입니다. 또한, 크로플, 가래떡구이, 바스크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인절미 빙수: 특히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인 인절미 빙수는 그 크기와 맛으로 유명합니다. 대야 같은 크기의 빙수는 팥을 추가할 수 있으며, 가득 찬 인절미와 빙수의 조화는 더위를 잊게 만듭니다.
    4.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포토스팟: '오담'의 마당은 우물과 다양한 식물, 우드톤 가구들로 꾸며져 있어 어디에서든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이 가득합니다. 본관 안쪽은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좌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적합합니다.
    5. 편의시설: 단체 이용이 가능하며,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방문 정보

    • 주소: 인천 서구 장고개로 243-4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연락처: 032 575 2811

    인천에서 독특한 카페 경험을 찾고 계신다면 '오담'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이 곳에서 잠시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서무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은 팥빙수의 추억이 서린 곳이네요. 사진찍긴 참 좋았던 곳입니다.


    키워드: 인천 카페, 한옥 카페, 오담, 전통과 현대의 조화, 고즈넉한 분위기, 특별한 메뉴, 인절미 빙수, 아름다운 인테리어, 포토스팟, 가족 친화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