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관동오리진

by 하양동백 2023. 12. 18.

목차

    인천 차이나타운의 숨은 보석, 카페 관동오리진 방문기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의 장소,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관동오리진

    인천 차이나타운은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의 장소로 기억됩니다. 특히 제게는 더욱 특별한 곳이죠. 헤어진 연인과의 첫 데이트 장소였기 때문입니다. 지금껏 포스팅을 미루다가, 추억이 사라지기 전에 그날의 기억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사진들을 곧 지울지도 모르기에, 지금이라도 이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차이나타운의 역사적 멋과 동네 서점의 매력

    차이나타운을 거닐다 보면, 비록 아픈 역사를 간직한 적산가옥들과 일본풍 양식 건물들이 눈에 띕니다. 그러나 이 오래된 건물들은 나름의 레트로한 멋을 발산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문학 소매점'이라는 동네 서점은 특히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서점을 둘러보며 잠시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이 됩니다.

    카페 관동오리진, 일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

    이렇게 돌아다니다 발견한 곳이 바로 카페 관동오리진입니다.

    이 카페는 일본 목조주택 스타일로, 마치 일본 어느 골목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관동오리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방문 전에 이 점을 확인하시면 좋겠어요.

    카페 관동오리진의 매력적인 인테리어

    카페의 입구부터 다양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눈길을 끕니다. 카페 내부는 목조주택 특유의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요. 편안한 쇼파 자리와 좌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차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슬프게도 화사한 볕이 드는 공간

    방문 정보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로27번길 96
    • 연락처: 032-777-5527
    • 운영시간: 오전 11시 - 밤 9시 (매주 화요일 휴무)

    마치며

    인천 차이나타운의 카페 관동오리진은 그 자체로 한 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공간입니다. 지난 추억을 회상하며 찾아갔던 이곳은, 새로운 추억을 만들기에도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