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인천 영종도 만정수산, 대하새우구이 맛집의 솔직 후기

by 허연동백 2023. 7. 26.

목차

    만정수산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순환로 339번 길 85에 위치한 대하새우구이 맛집으로 솔직 후기를 소개합니다.

    방문일시:2022년 8월 15일.

    이곳은 단골 낚시터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습니다. 더욱이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곳으로 소개되어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위치와 주차장

    만정수산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순환로339번길 85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차량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평일은 예약을 받아주시지만 주말에는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대하새우양식장 영종도 만정수산

    만정수산은 대하새우양식장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맑은 수질과 좋은 환경에서 새우들이 양식되어 가득한 곳으로, 바로 옆에는 넓게 펼쳐진 대하새우 양식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선한 새우를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 및 야외 테라스 자리

    만정수산은 건물 안쪽에 넓은 실내 공간이 있으며, 가게 앞쪽에는 테라스형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야외 테이블석들도 있어서 대하양식장이 보이는 뷰의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자리이기 때문에 시간대에 따라 대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표 메뉴

    만정수산에서는 다양한 대하새우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로 추천하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는 구이, 튀김, 칼국수, 라면 이렇게만 있어요.

    저는 새우구이만 주문을 하였습니다 ㅎㅎ. 머리 버터구이는 새우구이에 자동으로 따라옵니다.

    사장님께서 금방 살아있는 새우를 가져오셨습니다!  새우가 소금 위에서 고통스럽게 익어갈 때는 좀 미안한 감정이 드네요ㅠㅠ

    맛있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새우구이는 약 1kg가 조금 넘으며 25마리였어요 ㅎㅎ 다 익으면 직원분께서 머리를 다 잘라주시네요

    새우가 엄청 커서 탱글탱글한 식감에 단맛까지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특별함이 있는 건 아니고 새우가 큼직해 먹기 좋았어요. 드시다가 사장님께 새우 머리 구워달라고 하시면 주방으로 가져가 구워서 다시 갖다 주십니다.

    매콤한 고추와 버터를 넣고 볶은 뒤 설탕을 뿌려져 나옵니다.

    단짠매콤의 조화가 아주 별미네요^^ 만정수산에만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그런데 특별함은 없는 거 같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야외 테이블이 많고 식당이 넓어서 그런 거 같아요. 혹시나 웨이팅이 너무 길면 다른 식당에 가셔도 비슷할 것 같습니다. 만정수산은 양식장을 크게 가지고 있어 언제든지 크고 맛있는 새우를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만정수산은 대하새우구이 맛집으로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그리고 특히 새우구이는 신선하고 큼직한 새우를 맛볼 수 있어서 인기가 높습니다.

    새우머리 구워달라고 할 때 주방으로 가져가서 구워주시는 서비스도 만족스럽고, 단짠단짠에 매콤한 조합의 새우소금구이와 함께 사라다를 즐기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런 맛과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만정수산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하새우구이 맛집으로 손꼽힙니다.

    만정수산에서는 다양한 대하새우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새우구이: 신선한 새우를 소금구이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테라 맥주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조합이 됩니다.
    • 새우머리튀김볶음: 새우머리를 튀김으로 만들어 볶아낸 메뉴로, 새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라면: 새우구이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는 메뉴입니다. 특히, 제철 새우는 크기가 통통하고 단맛이 나서 더욱 맛있습니다.
    • 사라다: 사라다는 만정수산의 숨은 맛 반찬으로, 감자와 땅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인상적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에는 더욱 운치 있는 분위기에서 새우구이와 함께 사라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포인트

    만정수산은 대하새우구이 맛집으로서 그 맛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칭찬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우양식장 바로 옆에서 새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점이 유니크하며,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또한 넓은 공간과 주차장, 아름다운 새우양식장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은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입니다.

    마무리

    만정수산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대하새우구이 맛집으로, 주변 자연환경과 바다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대하새우양식장과의 인접으로 새우를 즉석에서 구워먹을 수 있어서 신선하고 맛있는 대하새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대하새우 메뉴와 함께 사라다를 맛볼 수 있는 만정수산은 특별한 식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인천을 방문하거나 여행 중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