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인천 서구 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서구청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한식집

by 하양동백 2024. 1. 1.

목차

    인천 서구의 숨은 보석,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인천 서구 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서구청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한식집

    인천 서구의 번화가를 거닐다 보면,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이라는 이름의 한식당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곳은 인천 서구 서곶로 253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10분까지 문을 열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032-565-2521로, 예약이나 문의가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서구 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서구청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한식집인천 서구 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서구청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한식집

    추운 겨울날, 따뜻한 한식의 위안

    밖은 눈이 내리다 비로 바뀌는 궂은 날씨였지만, 막상 도착하니 식당은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가득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식당은 여전히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동생은 군고구마를 굽는 모습에 흥미를 보이며 기다리는 시간도 즐거워했습니다. 이전에 여자친구와 왔을 때는 여름이라 군고구마가 없었는데, 계절에 따라 메뉴가 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천 서구 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서구청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한식집인천 서구 맛집,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 서구청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한식집

    약 30분의 대기 끝에 자리에 안내받았고, 우연히도 예전에 앉았던 그 자리였습니다. 비록 아련한 추억에 잠시 마음이 흔들렸지만, 함께 온 동생 덕분에 금세 마음을 추스를 수 있었습니다.

    메뉴의 다양성과 풍미

    주문은 곤드레밥집답게 기본 곤드레밥 메뉴로 했습니다. 메뉴는 크게 간장게장 정식, 코다리 정식, 그리고 곤드레 밥상 세 가지로 나뉩니다. 가격은 각각 27,000원, 21,000원, 12,500원으로 책정되어 있어요.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상이 차려지는 속도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반찬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며,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됩니다.

    셀프바에는 기본 반찬 외에도 도토리묵, 곤드레 죽 등 특별한 항목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단, 생선을 제외한 기본 반찬은 리필이 가능하지만 생선은 리필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1층에는 뻥튀기와 고구마,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커피는 무료로 제공되며, 없는 경우에는 유료 텀블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1,000원). 뻥튀기가 쌓여 있는 곳 바로 앞에 위치한 검은색 자판기에서는 무료로 밀크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천 서구에 위치한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 집은 맛과 분위기, 가성비를 모두 갖춘 식당으로, 겨울철 따뜻한 한 끼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입니다. 인천 서구를 방문하실 때, 이곳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키워드: 인천 서구 맛집, 곤드레 밥 집, 서구청 한식집, 가성비 좋은 식당, 분위기 좋은 식당, 간장게장 정식, 코다리 정식, 무한리필 한식, 뻥튀기, 고구마 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