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인천 부평 대형카페 청천동 빵카페 그라팡 베이커리

by 하양동백 2023. 12. 24.

목차

    인천 부평 대형카페 청천동 빵카페 그라팡 베이커리 내돈내산

    빵카페 그랑팡 - 부평대형카페 베이커리 카페

    기본 정보

    • 위치: 인천광역시 부평구 마장로 461-1
    • 운영시간: 매일 09:00 - 22:30 (주문 마감 22:10)
    • 서비스: 단체석, 포장, 주차, 무선인터넷, 남/여 화장실

    인천 부평대형카페 청천동에 위치한 빵카페 그랑팡을 소개합니다. 이 독특한 빵카페는 부평의 농협 방향으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그 특별한 외관과 시계 모양의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1층에는 자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말에는 이중주차를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주차요원이 항상 계셔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량 정리 및 안내 역할을 친절히 해 주십니다.

    이 카페의 첫인상은 "와, 넓다!"입니다. 도심 속에서 이 정도 규모의 대형카페를 만나기는 쉽지 않죠. 특히,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밀폐된 분위기가 아닌 개방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분들께 적합한 곳입니다.

    카페 내부에서는 밖에서 보이던 시계 모양이 창문으로 표현되어 있어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앉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등받이가 편한 의자는 인스타그램 감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카페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 빵을 구매한 뒤에는 알아서 원하는 음료나 커피를 선택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접시, 포크, 물티슈, 냅킨 등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부평 대형카페 청천동 빵카페 그라팡 베이커리 메뉴 소개

    인천 부평 대형카페 청천동 빵카페 그라팡 베이커리에서는 기본 커피, 에이드, 주스,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두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데, 원두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입니다.

    특히 브런치 타임에는 커피와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제공됩니다. 8900원에 이 세트를 즐길 수 있어, 빵과 커피의 조합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만한 가치 있는 메뉴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빵카페 그랑팡은 인천 부평대형카페 중 하나로, 독특한 외관과 편안한 분위기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빵과 커피를 즐기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부평지역에서 브런치나 커피 타임을 즐기고 싶을 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또한, 빵카페 그랑팡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와 세트 메뉴를 통해 다른 카페와는 다른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빵과 커피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고, 함께 방문한 친구나 가족과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키워드: 인천, 부평대형카페, 빵카페, 그랑팡, 베이커리, 카페, 부평, 브런치, 커피, 음료, 메뉴, 브런치타임, 원두, 분위기, 편안, 시계 모양, 개방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