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인천 검암 아라뱃길 카페 - 라메르 베이커리 소금빵 맛집 추천

by 허연동백 2023. 9. 2.

목차

    인천 검암 아라뱃길 카페 추천 - 라메르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천 검암 지역에서 소금빵 맛집으로 소문난 라메르 베이커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빵으로 가득한 이 카페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23.8.13
    낙조가 예쁜 카페 - 22.5.27

    📍 라메르 베이커리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인천 서구 정서진로 629 라메르 베이커리카페 (검암역 3번 출구 도보 7분)
    •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070-8861-7144
    • 주차: 아라뱃길 수산물복합문화센터 주차장 또는 아라뱃길 주차장 이용

    🍞 라메르 베이커리 -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빵이 만나다

    2022년, 저와 여자친구는 낙조가 아름다운 카페를 찾아 인천 검암 지역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라메르 베이커리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라메르 베이커리는 시천남나루 편의시설 근처에 위치한 초록지붕이 특징적인 카페로, '라메르샵(브런치)'과 '라메르베이커리' 두 곳이 불과 200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라메르샵(브런치)' 22.7.3

    라메르샵은 빵과 함께 브런치 메뉴까지 다양하게 판매되며, 공간도 넓어 유모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반면, 라메르베이커리는 빵 위주로 제공되며 작은 규모지만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멋진 풍경과 편안한 분위기

    라메르 베이커리의 매력 중 하나는 멋진 풍경과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실외 자리에서는 아라뱃길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내로 들어가면 푹신한 의자가 기다리고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3.8.13
    22.5.27

    다만, 한낮에는 햇빛이 강해 자외선에 조심해야 할 점을 기억해 주세요. 사이드 자리나 실내 자리를 활용하면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을 거예요.

    🍞 빵의 풍미와 다양한 메뉴

    라메르 베이커리는 빵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소금빵은 그 맛으로 유명한데,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플시나몬, 앙버터, 치즈, 밤 소금빵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이 있는 곳이에요.

    빵을 맛보는 방법은 오븐에 2분 정도 데운 후 겉바속촉한 상태로 즐기거나, 집에서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170도로 2분간 데워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다양한 음료 메뉴와 모닝세트

    라메르 베이커리에서는 다양한 음료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밀크티, 미숫가루라테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메르 베이커리에서는 모닝세트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특별한 시간대에 10,000원으로 3가지 제품과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라메르 베이커리 와이파이 KT_GIGA_2G-Lamer 비번 lamer88617144

    🚗 접근성과 주차

    라메르 베이커리의 접근성은 매우 편리합니다. 주차장도 주변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오픈화장실도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하여 이용이 편리합니다. 주말에는 인기가 많아 자리 경쟁이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하면 사전에 방문 계획을 세워두는 것을 추천해요.

    💬 마치며

    인천 검암 지역의 라메르 베이커리는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빵이 만나는 곳으로, 카페를 즐기는 분들께 추천드릴 만한 장소입니다. 특히 소금빵 맛집으로서도 소문난 이곳은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도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맛있는 빵을 즐기고 싶다면, 라메르 베이커리에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좋은 추억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