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인천가정동 맛집 옛날 황해도순대국 내돈내산 후기

by 허연동백 2023. 8. 12.

목차

    인천가정동 맛집 탐방: 옛날 황해도순댓국 솔직한 후기와 특별한 매력

    소개

    지난 주 월요일, 인천 서구 가정중앙시장역 근처에 위치한 옛날 황해도순댓국을 찾았습니다.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맛있는 식사를 위해 함께 향했던 이곳은 이미 외부에서부터 향기로운 맛을 알려주었고, 우리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오늘은 바로 이 가정동 옛날 황해도순대국 집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아.. 내돈내산 아닙니다. 친구가 샀습니다. 친돈친산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옛날 황해도순대국 주소 및 연락처

    • 주소: 인천 서구 원창로 229
    • 연락처: 032-576-8292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옛날 황해도순대국 다양한 메뉴

    메뉴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들이 제공되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순대만순댓국을 주문하고,

    저는 내장순대국을 시도했습니다. 원래 제가 내장 좋아하거든요.

    다양한 옵션을 보며 계속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주말에 모둠순대와 함께 막걸리를 즐기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탁월한 국물

    가장 먼저 느낀 것은 국물의 탁월함이었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국물은 설렁탕집의 국물보다 풍미가 뛰어났으며,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냄새 없이도 훌륭한 맛을 제공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내가 주문한 내장순댓국은 깔끔한 맛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독특한 밑반찬

    국물 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매우 독특했습니다. 맛있게 양념된 김치와 깍두기는 무와 배추가 부족한 계절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맛을 선사했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가득한 음식이 좋은 맛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소성주와의 만남

    막걸리를 시도하려 했으나 준비되어 있지 않아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아쉬움을 눈치챈 사장님께서 소성주를 옆 편의점세서 사 오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안그러셔도 된다고 말렸으나, 냉큼 사다주셨습니다. 소성주는 인천의 대표적인 막걸리로, 그 맛과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새우젓의 맛

    새우젓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물속에서 탄탄하게 퍼지는 새우의 맛이 음식에 특별한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새우 한 마리와 순대 한 조각을 함께 먹으면 그 풍부한 감칠맛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다대기의 맛

    순대국의 간이 이미 조절되어 있어서 새로운 조미료나 소금을 넣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다대기를 추가하는 것도 고려할만한 방법입니다. 조금 더 매운 맛을 즐기고 싶다면 다대기의 맛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과 재방문 의사

    총평하자면, 옛날 황해도순대국은 정말로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메뉴 다양성과 정성이 가득한 국물, 특별한 밑반찬들 그리고 소성주와의 특별한 시간은 우리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이곳을 다시 찾고 싶은 욕심이 들며, 단골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자주 찾던 청라 순대국 맛집을 이제는 뒤로하게 되었지만, 옛날 황해도순대국의 맛과 경험은 우리에게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신월동 들마루가마솥순대국 막창순대국밥

    장인어른 생신이라 식사를 하려했더니, 식당엔 한사코 가기싫으시단다. 메이필드호텔 낙원가든에서 육회랑 갈비찜 포장래서 사다드리고 육회 몇점 먹고 나왔다. 아버님 빼고 아내와 딸 데리고

    hihigher.whitedb2020.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