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by 하양동백 2023. 12. 16.

목차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인천 송도의 베이커리카페

    인천 송도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을 다녀왔습니다. 식물원 컨셉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가득한 이 곳은 블로그 포스팅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의 매력적인 특징과 주변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인천 송도 크리스마스 카페 대형 식물원 카페

    전부터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식물원카페, 인천 송도 대형 베이커리카페인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에 다녀왔어요. 이 곳은 식물원의 컨셉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카페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 야외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여러 가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 송도국제신도시 근처에 위치해 있어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위치 및 운영 시간

    • 주소: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옥련동 522-18)
    • 운영 시간: 10:00 ~ 22:00 (연중 무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주차 시설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은 대형카페로서 주차 공간이 풍부합니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편리한 입출구는 지하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주차비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를 방문할 때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내부 구조

    이 카페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각 층을 이동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각 층의 주요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층: 주문 및 픽업, 야외 정원, 화장실, 수유실
    • 2층 & 3층: 화장실, 수유실

    이 구조는 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메뉴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은 주로 베이커리와 케이크를 제공하는 카페로, 주문 및 픽업 방식을 사용합니다. 메뉴의 가격대는 조금 높을 수 있지만,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케이크가 매력적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또한 카페 음료 메뉴 외에도 병음료, 탄산 음료, 상하목장 우유 등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사 메뉴

    이 카페는 브런치,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의 식사 메뉴도 제공하므로 식사와 카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1층에는 베이커리와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고 픽업할 수 있으며, 키친에서 직접 픽업하고 반납할 수 있는 브런치 메뉴도 있습니다.

    마치며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카페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