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생방송 투데이가마솥 뼈해장국 편 -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천안 산들강 뼈해장국

by 하양동백 2021. 3. 24.

목차

    2015-03-21 00:24

    삼겹살데이인 3월 3일 생방송 투데이 맛집은 가마솥 뼈해장국 편인데요.

    요즘 생방송 투데이가 뼈해장국에 꽂혀 있네요.

    얼마 전에는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주은 감자탕 집을 소개하더니, 오늘은 천안의 산들강 뼈해장국집을 소개하네요.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이라는 코너 자체가 아무래도 가마솥에 푹 고아 내는 곰탕류나 뼈해장국들을 주로 취재해서 방송하나 봐요.

    그런데, 방송 정보를 올리는 sbs직원이 졸았거나, 정신이 없었나 보네요.

    천안 입장면의 뼈해장국 맛집 정보를 <들강 뼈해장국>이라고 올려놓았는데요.

    들강뼈해장국이 상호가 아니고, 산들강 뼈해장국이 상호인 것 같네요.

    산들강 뼈해장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041-585-5919.kti114.net/idx.htm

    천안의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산들강 뼈해장국집은 통나무 장작으로 가마솥에서 하루 종일 뼈다귀 해장국을 끓이고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멀리 있는데도 일부러 찾아가는 집이라고 하니, 다음에 낚시 다녀올 때 들러봐야겠어요^^;

    산들강 뼈해장국집은 인터넷에 정보가(네이버 검색 기준) 최초로 뜬 게 2011년부터인데, 그마저도 맛집 블로거가 아닌, 지역 어르신을 초청해서 음식을 대접했다더라 하는 미담 정도네요.

    인터넷 리뷰는 4건 올라와 있는데, 2건의 평이 좋지 않아서 점수는 야박하네요.

    원래 이 집은 인터넷이나 방송홍보를 별로 하지 않는 집인가 싶은데도, 홈페이지는 또 그럴싸하게 만들어 있는 독특한 마케팅을 하네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입장로 57041-585-59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