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추천 맛집

샐러드 맛집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

by 아ZN 2023. 10. 14.

목차

    샐러드 맛집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 건강하게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곳

    통영에 한 달 동안 머물면서 가장 인상 깊게 느낀 것 중 하나가 바로 이곳,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의 샐러드였습니다. 특히 에그베이컨 샐러드는 그 맛과 양, 그리고 가격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인천으로 돌아와서도 그 맛을 잊지 못해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 영업 정보

    • 영업 시간: 매일 9시 30분 ~ 21시
    • 전화 번호: 055-642-3939​
    • 지역 화폐: 지류, 카드, 제로페이 사용 가능
    • 기타 서비스: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 주차 정보: 해모로 후문(유영초 방향) 왼쪽 상가동에 주차하면 2시간 30분 정도 지원

    샐러드 맛집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

    다양한 메뉴와 풍성한 양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의 샐러드 메뉴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에그베이컨 샐러드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정말 충분하다고 느꼈고, 맛 또한 훌륭했습니다. 다이어트 메뉴라고 해도 이렇게 양이 많다면 살이 안 찔 것 같은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샐러드 맛집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 에그베이컨샐러드 당시 가격 8천원. 요즘 8500원?

    배달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달리는커피

    배달을 시켜 먹었을 때도 특별히 아쉬운 점은 없었습니다. 포장상태도 깔끔하고, 도착 시간도 예상보다 빨랐습니다. 특히 샐러드가 촉촉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와 주차 정보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은 주차도 편리합니다. 해모로 후문 쪽에 있는 상가동에 주차하면 2시간 30분 정도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점도 꽤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마치며

    통영에서 한 달 동안 머무는 동안 여러 번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에서 샐러드를 주문해 봤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에그베이컨 샐러드는 가격대비 양과 맛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인천으로 돌아와서도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만약 통영에 가게 된다면,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의 샐러드를 꼭 한 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키워드: 달리는커피 통영북신점, 에그베이컨 샐러드, 통영 샐러드 맛집, 다이어트 메뉴, 배달 서비스, 주차 정보, 가격대비 양, 지역 화폐, 영업 정보, 만족스러운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