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그냥 식당 소개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 청라 해물파전 맛집

by 하양동백 2023. 11. 23.

목차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 청라 해물파전 맛집 내돈내산 후기

    청라 지역은 다양한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그중에서도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는 상호의 해물칼국수도 유명하지만 청라에서는 해물파전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항상 붐비는 인기 맛집입니다. 비가 오는 어느 날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를 방문하여 내돈내산으로 해물파전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 위치 및 영업 정보

    • 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46-13
    • 연락처: 032-751-3777
    • 영업시간: 11:00 - 20:00 (라스트 오더 19:00)

    청라 최강 해물 손칼국수의 매력

    이곳의 메뉴 중 하나인 해물 손칼국수는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 푸짐함을 자랑합니다. 갓 잡아 올린 듯한 신선한 해물과 직접 뽑은 칼국수의 면발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합니다. 방문한 날은 운 좋게도 오픈런을 통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지만 칼국수가 목적이 아니었기에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해물파전, 바삭함과 신선함의 조화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의 또 다른 인기 메뉴인 해물파전은 특히 추천하고 싶은 요리입니다. 해물파전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요새 어디나 해물파전이면 이 정도 가격을 형성하고 있죠. 심한데는 2만 원 넘는데도 있으니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요새 물가 미쳤다니까요.

    해물파전은 해물이 주를 이루며, 반죽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소량만 사용되어서 이게 파전인지 해물튀김인지 아리송합니다. 진짜 맛도 튀긴 것처럼 바사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어느 부분을 먹어도 해물의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비 오는 날의 완벽한 조합, 해물파전과 막걸리

    비가 내리는 날, 친구와 함께 방문한 이곳에서 해물파전과 막걸리를 즐겼습니다. 제공되는 막걸리는 지평생막걸리로, 해물파전과의 궁합이 탁월했습니다. 이 조합은 비 오는 날 청라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모든 음식과 경험은 제 개인적인 비용으로 이루어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기대가 컸고,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는 그 기대를 충족시켜 주었습니다. 해물파전의 푸짐한 해물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정성이 가득한 요리는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합니다.


    청라에서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는 방문할 가치가 충분한 곳입니다. 해물 손칼국수와 해물파전은 이곳을 대표하는 메뉴이며, 이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가까운 곳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