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s/그냥 식당 소개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

by 하양동백 2020. 8. 27.

목차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

    2015년 10월 이후로 방문하지 않은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 삼성 페이 사용 가능 여부부터 식사 경험까지, 이 글에서는 목동 토다이의 변화와 추천 여부를 다뤄보겠습니다.

    삼성 페이와의 만남

    2015년 말부터 삼성 페이를 사용하고 있었던 저에게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는 삼성 페이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한지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방문 후에도 여전히 삼성 페이가 사용 가능한지 알 수 없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토다이의 변화

    2015년 이후로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의 변화가 있었을까요? 이전에는 종류 다양한 초밥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었는데, 최근 방문 시 초밥의 종류가 예전보다 줄어들었다고 느꼈습니다.

    주로 나오는 초밥 종류는 연어, 장어, 숭어, 농어, 새우 정도로 한정되었습니다.

    또한,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서는 줄을 서야 하는데, 스테이크의 질감이 조금 질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미니 크랩을 볶아 놓은 메뉴도 있었지만, 대게 새끼처럼 다리가 길쭉하고 작은 크기의 것이 나와서 기대에 못 미친 부분도 있었습니다.

    디저트 타임

    토다이에 방문할 때 가장 기대되는 순간은 디저트 타임입니다. 미니 사과, 호박, 식혜, 오디화채, 사과 수정과 같은 디저트 메뉴들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삼성 페이와의 궁합

    삼성 페이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알림 드리지만,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에서는 삼성 페이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신세계 그룹 계열이 아니라서 그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 페이로 결제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른 결제 수단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종합 평가와 추천 여부

    2015년 이후로 방문하지 않아서 변화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최근의 방문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자면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의 퀄리티는 예전만큼 높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초밥의 종류가 줄어들었고, 스테이크와 미니 크랩 등 일부 메뉴의 품질이 기대에 못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디저트 메뉴는 훌륭하며, 딸의 의견을 고려하여 방문한다면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삼성 페이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른 결제 수단을 고려해야 합니다.

    추가로,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와 관련된 키워드를 아래에 나열해보겠습니다.

    토다이, 목동, 스시, 초밥, 뷔페, 디저트, 삼성 페이, 식사, 음식, 레스토랑, 변화, 퀄리티, 추천 여부.

    이상으로 목동 토다이 스시 뷔페에 대한 정보와 추천 여부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음식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