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 한정판, 해피밀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

by 아ZN 2020. 4. 25.

목차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 아침부터 눈치 보는 이유

    2019년 1월 24일, 오전 10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발산역 엘지사이언스 파크 근처에서 출근 중인 당신은 약간의 눈치를 보며 엔시백화점에 위치한 롯데리아로 향할 계획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의 판매 개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제품은 세트 메뉴를 구입하면 피카츄, 이상해씨, 메타몽, 글레이시아 등이 포함된 스노우볼을 11,000원에 추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볼 시리즈의 이전 역사

    이번이 롯데리아에서 선보이는 포켓몬 스노우볼의 세 번째 판매입니다. 앞서 2018년 3월에는 '벚꽃 에디션', 8월에는 '달빛 에디션'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두 에디션 모두 첫 물량이 금방 품절되고, 2차 재입고까지 해 판매되었습니다. 그만큼 롯데리아의 포켓몬 스노우볼은 팬들 사이에서 높은 수요를 자랑합니다.

    눈꽃 에디션의 특별함: 재입고 없을 것이라는 소문

    그러나 이번 눈꽃 에디션에는 특별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품절되어도 재입고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왜 롯데리아가 돈 되는 일을 마다할까요? 이 부분은 아직 명확한 정보가 없어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번 에디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일 수도 있겠죠.

    스노우볼을 못 사더라도 몰랑이?

    만약 스노우볼을 구입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롯데리아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다른 아이템으로 대체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포켓몬 스노우볼만큼의 특별함을 느끼기는 어렵겠죠.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은 팬들 사이에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재입고가 없을 것이라는 소문 때문에, 더욱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눈치를 보며 롯데리아로 향하는 당신에게, 이번 제품이 특별한 의미를 지닐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