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김포 식물원카페 여수룬식물원

by 하양동백 2023. 12. 5.

목차

    김포 식물원카페, 여수룬식물원: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

    김포에 위치한 여수룬식물원은 도시 속에서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입니다. 이곳은 단순한 카페가 아닌, 식물원과 카페가 어우러진 독특한 곳으로, 방문객들에게 평온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위치 및 연락처

    여수룬식물원은 경기 김포시 금파로 59에 위치해 있으며, 연락처는 0507-1349-0536입니다.운영 시간은 일반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동절기에는 오후 8시까지입니다. 이곳은 접근성이 좋아 방문하기 편리합니다.

    • 위치: 경기 김포시 금파로 59
    • 연락처: 0507-1349-0536
    • 운영 시간:
      • 일반 기간: 매일 10:00 ~ 21:00
      • 동절기: 10:00 ~ 20:00

    입장료는 5,000원이며, 이는 음료 교환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제로는 음료 한 잔의 가치를 가집니다.

    1층과 2층의 차이

    1층에서는 논뷰가 일반적이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논뷰와 넓은 창을 통해 비멍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2층은 추운 날에도 따뜻하며 담요가 비치되어 있어 추위에도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펫 프렌들리 공간

    애견 동반 가능한 라운지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단, 펫티켓을 준수해야 합니다.

    주차 정보

    주차는 파란 건물 앞과 Jeshurun Garden 앞쪽 공간에서 가능합니다. 편리한 주차 공간으로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힐링 공간 및 화장실 정보

    층고가 높은 건물과 실내 연못이 있는 여수룬식물원은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힐링 공간을 제공합니다. 화장실은 남자 화장실은 식물원 쪽에, 여자 화장실은 카페 건물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관 감상

    1층보다는 2층에서 논뷰와 비멍을 즐길 수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도시의 소음을 잊고 잠시나마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수룬식물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카페와 식물원이 결합된 독특한 컨셉으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아름다운 논뷰를 감상하며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여수룬식물원은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의 공간으로,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키워드

    여수룬식물원, 김포 식물원카페, 힐링 공간, 논뷰, 비멍, 애견 동반 가능, 펫티켓, 경기 김포시, 독특한 카페,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