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verage/카페, 베이커리

김포 수산공원카페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by 아ZN 2023. 11. 16.

목차

    김포 수산공원카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로 유명한 곳

    김포에 위치한 수산공원카페는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촬영지로 알려져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죠. 이곳은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2 나동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됩니다.

    수산공원카페의 매력

    1. 편리한 주차 공간

    수산공원카페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편의를 돕습니다. 주차장은 약 10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며, 카페 방문뿐만 아니라 주변 볼거리를 즐기기에도 적합합니다.

    2. 다양한 볼거리

    카페 외에도 아쿠아리움과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주차장에서 카페로 내려가는 길에는 알파카를 볼 수 있으며, 인근에는 파충류 아쿠아리움도 운영되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3. 독특한 인테리어

    수산공원카페 내부는 넓고 높은 층고가 특징입니다. 단순한 인테리어를 넘어서 나룻배 모양의 의자나 각 테이블마다 다른 배치를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실제 방문했을 때 사진으로 보는 것과 다른 점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고려해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촬영지로서의 가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촬영지로 알려진 이곳은 사진 촬영 목적으로 방문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3층 옥상에 있는 '천국의 계단'은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포토존 중 하나입니다.

    방문 팁

    • 최적의 방문 시간: 주말이나 평일 오전에 방문하면 사람이 적어 여유롭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기대치 조정: 실제 방문했을 때 사진과 다를 수 있으니, 이 점을 고려해 기대치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날씨 고려: 옥상 방문 시 날씨를 고려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에는 특히 더울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세요.

    김포 수산공원카페는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인테리어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촬영지로도 유명해진 이곳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매운탕빵. 매워요.
    청라미녀 노EM 검스 각선미

    주요 키워드

    김포 수산공원카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김포 카페, 가족 여행지, 아쿠아리움, 주차 편의, 독특한 인테리어, 포토존, 천국의 계단, 관광명소

    반응형

    댓글